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전두환 손자 입국 경찰 즉시 체포

by 공부하는워킹맘 2023. 3. 28.

전두환 손자 입국 경찰 즉시 체포
전두환 손자 입국 경찰 즉시 체포

 

경찰이 가족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자신의 마약 투약에 대해 폭로성 발언을 해온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를 체포했습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오늘(28일) 오전 6시 전씨가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직후 신병을 확보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전씨는 미국 뉴욕 JFK공항에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대한항공 KE086편을 타고 귀국했습니다.


전씨는 입국 직후 "마음 다치신 분들에게 사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축복받은 것 같다. 태어나서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전씨는 지난 26일 SNS에 항공편 예매내역을 올리고 "도착한 이후 바로 광주로 가겠다"며 "5·18 기념 문화센터에 들러 (광주민주화운동) 유가족과 이 사건으로 정신적 피해를 본 모든 분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전씨는 지난 1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마약을 투약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 뒤 병원에 실려 가기도 했습니다.

전씨는 마약으로 추정되는 약물을 물과 함께 잇달아 들이키고 "이거 해도 안 죽어요. 근데 검사했을 때 나와야 되잖아요. 그러니까 다 할 거예요. 제가 이렇게 방송에서 마약을 먹어야지 검사를 받고 형을 살 것 아닙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전씨는 "제가 갖고 있는 모든 마약을 먹었습니다"라고 말한 뒤 "아 어지럽다. 어지럽습니다. 무서워요. 무섭습니다"라며 횡설수설했다고 합니다.

댓글